신문 방송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뉴시스 - 서울 K-Move센터 개소식 축하드립니다.!
조엘글로벌컨설팅 조회수:719 14.52.203.37
2015-11-26 11:08:45

안녕하세요. (주)조엘글로벌컨설팅입니다.

K-Move 서울센터가 새로 생겨 개소식에 다녀왔습니다.

 

【서울=뉴시스】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박영범)은 24일 서울 강남구 금강타워에서

맞춤형 해외취업 종합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서울 K-Move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공단은 서울 K-Move센터를 초기상담부터 일자리 알선, 맞춤형 프로그램 안내 등 해외진출 관련

원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국내 해외취업지원 거점 기구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015.11.25.(사진=한국산업인력공단 제공)

photo@newsis.com

===========================================================================

이 날 개소식에는 김조엘 멘토대표와 박영범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새누리당 양창영 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K-Move의 해외취업서비스가 더더욱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청년희망재단, 활동돌입…"국민기부금 귀하게 쓰겠다"
    기사등록 일시 [2015-11-05 10:30:00]
 
 
 
 
【서울=뉴시스】장민성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이 '1호 기부자'로 참여한 청년희망펀드를 활용해 청년일자리 사업을 추진할 청년희망재단이 5일 서울 광화문우체국 건물 6층 재단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황철주 이사장은 "국민들의 기부금으로 출범한 청년희망재단의 사업은 결국 국민들과 청년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이를 반영해 추진할 것"이라며 "청년에게 일자리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국민 기부금을 한 푼 한 푼 귀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펀드 기부자 대표로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가수 효린·김태우 등이 참석했다. 청년 멘토단 대표로 송신근 기능한국인협회장과 김형용 조엘글로벌 컨설팅 대표, 신용한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청년희망재단은 ▲온라인상에서 청년 일자리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원스톱' 정보센터 구축 ▲온·오프라인 멘토링 제공 ▲일자리·창업 관련 교육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달에는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공개 오디션 방식으로 선발한 뒤 해당 국가의 언어와 세일즈 기술 등 맞춤형 훈련을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청년 글로벌 보부상 육성 프로젝트(가칭)'를 발표할 예정이다.

nlight@newsis.com

 

댓글[0]

열기 닫기